|
2026-06-27 13:30
조회: 125
추천: 0
팬텀 노세 150인데깰 배율이긴 한데 7퍼 남네요.. 특이점이라곤 아직 6차 프리드 안열었는데 이거 체감 큰가요? 템오카 키다운 너무 불편하고 또 템오카 > 블랙잭 쓰면 블랙잭 씹힐 때 있어서 2~3번 눌러야 써지고.. 템오카 쓸 때 찌르기 와리가리로 피해도 양옆에 폭탄 생기면 중간에 종종 취소하기도 하고.. 얼티도 선후딜 때문에 렌 캡틴이랑 느낌도 다르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