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가 돌아벌리꺼 같은데
키셋도 원래 알트점이라 손도 안가고
저기 블리츠로만 연계하고
스윕할때만 아랫러쉬쓰고 있습니다
근대 한번만 눌러도 겁나 왔다갔다거리고 돌아버리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