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손 몰빵에서 한번 양손 시도라도 해보고싶은데
추천해주실만한 사람꺼 키세팅 있을까요
아직 카데나 1주차라 양손이 좋으면 넘어갈 의향도
있습니다 근데 일단 살짝 맛봤을때에는 방향키 움직이도 스킬 연계가 힘들긴 하더라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