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 이번 챌섭에서 카데나 키우는 유저입니다

문제가 평샷평브가 안나가는데요... 이게 제가 타이밍을 진짜 못잡는건지 보스실전 들어가면 연습때는 되던것도 절대안되는데 평샷체브는 잘나가거든요 지금 150퍼 200퍼 보스도 못잡아서 현타약간 오는데 차근차근 다시 연습하고 싶습니다 꿀팁좀 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