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크레 있을 경우 헥블크헥블 이런식으로 평딜 넣어 왔는데 오늘 무릉에서 5차 극딜로 타수 재보면서 연습 해봤는데 헥블헥러크블 이런식으로 굴리는게 타수랑 딜이 더 높게 나오는데 뭐가 문제 일까요?? 블리츠로 캔슬하는게 레조 생성이 더 많다고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