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 136퍼로 처음 갔음. 데카아웃 두번
솔직히 숙련도 이슈가 있으니까 데카아웃 한건 별 생각 안듬. 문제는 두번째판에 딜이 애매했음
정확히는 막극하면 충분히 잡힐 딜인데 권능때문에 밀리고 3페 숙이고 하느라 극딜이 계속 밀려서 막극이 안돌았음
130퍼대 딜부족은 좀 충격먹은듯
140퍼까지 끌어올려서 2트 더해서 1분도 안남기고 깸(여전히 막극은 못돌림)

3 4페에서 평딜을 거의 못하겠음
검밑솔~세렌까지는 120퍼대로 깨져서 하다보면 늘겠지 마인드였는데 검마에서 제대로 벽느껴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