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딜칠때 템오카나 블잭 재사용터지면 한번더 쓰시는 편이신가요? 쿨이 밀리긴하던데 어떤 방법이 더 나은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빌은 보재 까지밖에 못맞췄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