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 점프 유저라 
러쉬를 s에 두고 중지로 러쉬 , 엄지로 점프를 누르는데 

대적자 최소컷 트라이 하니까 
채집키를 스페이스에 둬서 러쉬캔을 하면서 패링까지 하려하니까 
어라 엄지로 점프 눌러야하는데 스페도 눌러야하는데 어? 하다가 패링 못누르고 맞아요 

그냥 배율 더 높힌 뒤에 패링할 땐 딜욕심 좀 버리는게 맞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