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소 20억, 솔에르다조각 200개정도 있는디 퇴근후에 유니크블랙보조를 레전 띄우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조각팔고 30억쯤하는 보조를 사서 쓰는게 맞을까요?
만약 30억 정도 매물이라면 어느정도쯤 되는건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