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29
조회: 67
추천: 0
칼리 뉴비 질문1. 6차극이든 일반극이든 보이드버스트 막타가 리레&레투다 안에 들어와야 되는걸로 아는데 그럼 시퀀스 올리고 스킬 뭐굴리고 보이드버스트를 써야되는지(6차랑 일반극이랑 사이에 쓰는 헥스보이드연계가 다른지?)
2. 6차극땐 6차 시전시간 때문에 보이드버스트가 자연으로 밀리는데 그럼 일반극때 어떻게 하는지 3. 판데모니움은 극딜때만 넣는게 나은지 아님 쿨 돌때마다 써서 판데 준극 판데 극딜 총4번굴리는 방향으로 가야되는지 4. 스윕만 있을때 스윕에 블리츠나 러쉬털어서 캔슬하는게 나은지 아님 퓨리나 스플릿 쿨을 기다리는게 나은지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칼쌤들 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