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44
조회: 109
추천: 0
칼리 피드백 요청드립니당챌섭기준, 재사용17%/2초뚝/5%쿨감 입니다 현재 2500타 전후로 나오고 있는데 굴리는 우선순위를 대강 0. 퓨리/스플릿은 쿨 도는대로 다 쓰기 1. 블리츠는 쿨마다 바로 털기 2. 크레센텀 쿨 돌면 (블크블 방지용 헥스 - 러쉬) - 크레센텀 - 블리츠 3. 블리츠 및 첫 러쉬 앞에 플러리 섞어주기 정도로 잡고 굴리고 있습니다 한두번 러시 방향 삑내는거 제외하면 대강 머리속에 그리는대로 나가기는 하는 것 같은데 여기서 개선할 점이 어떤게 있을지 궁금합니다! 여기서 동일한 조건으로 2900, 3000 넘으시는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건지 신기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