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기준, 재사용17%/2초뚝/5%쿨감 입니다
현재 2500타 전후로 나오고 있는데

굴리는 우선순위를 대강

0. 퓨리/스플릿은 쿨 도는대로 다 쓰기
1. 블리츠는 쿨마다 바로 털기
2. 크레센텀 쿨 돌면 (블크블 방지용 헥스 - 러쉬) - 크레센텀 - 블리츠
3. 블리츠 및 첫 러쉬 앞에 플러리 섞어주기

정도로 잡고 굴리고 있습니다
한두번 러시 방향 삑내는거 제외하면 대강 머리속에 그리는대로 나가기는 하는 것 같은데
여기서 개선할 점이 어떤게 있을지 궁금합니다!

여기서 동일한 조건으로 2900, 3000 넘으시는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건지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