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53
조회: 122
추천: 0
섀도어 쿨뚝 질문있습니다현재 에테 18성 33퍼뚝 올스탯 이탈한줄 쓰고있는데 쿨뚝 2~3초 가는게 훨씬 좋은가요? 좋다면 섀도어는 쿨1초가 주스탯 몇퍼정도 되나요?
EXP
279
(79%)
/ 301
|
이밍이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