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기준 실수가 거의 없고 연계 잘된 판이 3페이지 피 10% 남기고 못깸..
헤카테를 2페 위 아래로 피하는 패턴때 써야하나
그때 말고는 딜손실 그렇게 큰 패턴은 없는데
이게 3페 10%를 깎을 정도로 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