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극 박는 난이도는 개어려운데 그만큼 리턴도 안나오고

조커는 진힐라 잡몹에 처박히고 그냥

강제이동 리레탈출하고 

캐릭터가 불쾌감 덩어리네 그냥 

담 챌섭은 얌전히 성능보고 직업 고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