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명색이 도적인데 윗점하고 점프 왜 안되는거임..? 특이하게 어센션하고 점프는 됨
   윗점하고 점프가 되면 쾌적할듯 어센션 점프 불편함

2. 블스 120초화, 준극은 아수라만

3. 돌진기에 캔슬추가
  팬블을 연사기로 해주던가 돌진기에 평타 캔슬 넣어주던가

현재로서는 이정도밖에 생각이 안남

뭔가 조작감이 빠릿한것 같으면서 뭔가 뚝딱거리는게 있고 준극에 블스 있는게 불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