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밑솔까지는 쉽게잡았는데 세렌은 진짜 갑자기 벽처럼 느껴져요 6시간넘게박았는데도 못깼어요..
패턴피하는걸 집중하면 15퍼정도에서 타임아웃되고 딜을 하자니 게이지관리 못해서 게임오버 되고 너무 딜레마인데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