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에서 이지대적자 107퍼 쳐봤는데 13퍼 정도 남기고 데카아웃 당했는데 제가 못친건가요?? 원래 이런건가요?
딜 누수날 만한 부분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