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에서 렌으로 유챔 190% 잡아본 경험은 있어서 솔직히 배율 150%라 몇시간 박으면 될줄 알았는데 

거의 4시간을 박았는데 3페 체력 30% 이하를 못가네요;; 

3페에서 극딜 쓸때 시퀀스 암영쓰고 엎드리고 다음턴에 소블쓰고 이런식으로 하는게 맞나요?

준극도 시퀀스 올리고 암메 하다가 다음턴에 소블 풀히트 넣고

일단 소블 다 맞출라고 하다가 꼬이는 케이스가 너무 많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