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보니깐 9 10만 분들도 하차하시는거보면...
챌섭 듀블 처음하는데..보조를 18성 200짜리 사야될지
22성 350짜리 사야할지...첨에 재밌다가..옆에 레테키우는 친구와  비교되니...키우는 재미를 잃엇달까...그래도 7월말 스킬 하나 뚫리는거 불쏘시개 스킬 기다리면서 키울려는데 사실 끝까지 키우면 모든 캐릭 비슷하겟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