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0:08
조회: 104
추천: 0
연계 질문2. 예를 들어 스플릿 - 러쉬를 했으면 남은 러쉬의 횟수는 다 쓰나요? 스플릿 - 러쉬x3 인지 그냥 러쉬x1 인지? 3. 크레센트는 블리츠나 러쉬 1회 사용으로 활성화되면 그냥 바로 눌러야하나요? 4. 플러리는 아무것도 누를게 없을때만 쓰는건지? 5. 헥스 - 보이드 연계시 보이드 스킬을 꾹 눌러서 최대한 빨리 시전하면 되는지? 6. 블리츠 쿨일 경우 러쉬를 마구마구 갈겨서 차크리를 잔뜩 모으고 헥스를 써야하는지? 7.보이드 하고 바인드 조작법이 잘 이해가 안되요 보이드는 꾹 눌러서 써야한다고 하는데 그 중에 바인드를 누르면 느리게 시전하니까 땟다가 다시 꾹 눌러라는데 그럼 처음부터 보이드를 딸깍 누르고 바인드 쓴 다음에 보이드 꾹 누르면 되는거 아닌지...? 8. 칼리 어렵네요...... 감사합니다...!
EXP
34,680
(56%)
/ 36,001
|
부러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