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0:46
조회: 124
추천: 1
아르테리아 파운틴 안깔고 편하게 재획하고싶은 카조쿠에게![]() 최하급통로2 고트.. 난 렙차고 버닝필드고 나발이고 카르시온까지 여기서만 사냥할듯 포탈마다 3누스깔아주고 1층 스샷위치에서 스트로크+메일 매크로 만든다음에 1초정도 꾹눌러주면됨 드메가 많아서 사냥투력 낮은 사람은 2젠마다 사냥투력높은사람(해방하면 왠만하면 다될듯)은 3젠마다 (약23초?) 매크로눌러주면 개꿀따리 사냥가능 도원경까지 파운틴깔러다니느라 개같았는데 행복하다 또다른 꿀사냥터있으면 공유부탁해요 p.s. 부스터깔땐 룬타이밍때만 버10렙+1 마리수36맵으로 이동해서 부스터2개까고 최하급통로2로 다시돌아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