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때마다 적어본 개선안들

■ 섬광 사용 시 사용중인 스킬을 취소하고 이동하게 되며 방향키와 함께 사용하면 해당 방향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기존에 사용되던 적을 추적하는 기능은 아래방향키와 함께 사용하면 발동되며 이외의 방향키와 사용 시 몬스터를 추적하지 않습니다

■ 너클 부스터가 패시브 스킬로 변경되고 스킬 이름이 너클 액셸레이션으로 변경되며 힘이 마스터 기준 20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극갑의 패시브 효과가 데미지에서 최종데미지로 변경되고 마스터 기준 스탠스 100%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연쇄가 연계 공격이 적중 시 20초간 최종데미지가 증가하도록 변경되며 연계 공격하는 동안에는 적의 어떠한 공격에도 밀려나지 않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승천이 자기 자신을 제외한 모든 스킬과 연계가 가능하게 됩니다

■ 태풍의 데미지 증가기능이 버프형에서 적중 시 몬스터에 적용되게 변경되며 파티원과 공유하게 됩니다
또한 태풍의 데미지가 390%에서 450%로, 공격 발생 횟수가 5회에서 6회로 증가되며 단독 딜레이가 40%, 연계 딜레이가 14% 감소됩니다

■ 섬멸이 뇌전 버프를 발동시키게 되며 단독 딜레이가 30%, 연계 딜레이가 12% 감소됩니다

■ 벽력의 하단범위기 추가되고 단독 딜레이가 33%, 연계 딜레이가 33% 감소됩니다

■ 윈드 부스터가 패시브 스킬로 변경되고 스킬 이름이 윈드 배리어로 변경됩니다
윈드 배리어는 마스터 기준 최대 체력의 10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10초동안 생성해주는 신규 스킬입니다

■ 천지개벽의 딜레이가 감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에서 180초, 지속시간이 30초에서 40초로 증가됩니다

■ 신뇌합일의 최종데미지 증가기능이 삭제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05초에서 180초, 지속시간이 45초에서 90초로 증가되며 스킬 로직이 변경됩니다
번개가 4개로 고정 발동되며 주변에 전이될 대상이 없다면 같은 적에게 번개가 모두 발동되게 변경됩니다
모든 번개는 기존의 강력한 번개와 데미지가 동일합니다
또한 패시브 효과가 보스몬스터에게도 적용되며 번개가 2개로 고정됩니다

■ 교아탄의 발동 조건이 삭제됩니다

■ 뇌신창격이 연계 공격이 20번 적중후 발동되게, 쿨타임이 7초에서 30초로 변경됩니다
또한 데미지가 기존 대비 5배로 오르며 시전 후 2초동안 무적 상태

■ 창뇌연격의 연계 공격 발생 횟수가 5회에서 7회 번개 공격 발생 횟수가 4회에서 6회로 증가됩니다
또한 연계 공격 횟수가 12회에서 18회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에서 180초로 증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