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섭에서 유니온을 빼고 링크를 넣지않은 상태로 테섭과 최대한 맞춤

길드패시브라던가 자잘한것 때문에 굳이 따지면 본섭쪽이 스펙이 약간 높은 상태

시드링은 모든 전분에서 리레만 사용했고 웨펖을 안쓴 이유는 그냥 없어서...ㅠ


혹시라도 전분 볼줄 모르는 사람을 위해서 적자면 점유율은 말그대로 전체에대한 퍼센티지를 표시해줄뿐이고
동일 스킬이 어떻게 변화하였는지 보려면 누적데미지를 보는게 정확함 헷갈리지말것 ㅇㅅㅇ







3분딜 약 22%상승

눈에 띄는 변화로는 피인레가 높아졌고 노틸러스는 오히려 낮아짐(테섭에서는 노틸러스를 액티브로 사용하지않았음)

하울링은 딱 올려준만큼 올랐고 오브 타수가 늘어난만큼 퍼뎀을 조져서 본섭이랑 비슷한 상태로 만들어버린 존나 괘씸한 면모도 잘 보임

드스가 서펜트 인레이지로 변경되어 약 2배정도의 딜상향이 이루어졌고 어썰트 인레이지가 은근 비중을 차지하는것에 비해 설치형, 범위짧음, 지속시간김 등의 이유로 이동이 잦은 보스에서 실전 딜은 낮을것으로 추정됨








40초딜 약 18%상승

평딜대비 극딜비중이 기존보다 더 낮아져 상승량이 전체보다 떨어짐







(10초 기다리고 15초 측정해서 25초)

리레딜 약 13%(...) 상승

그냥 딱 하울링 만큼 오름




총평

전체로보면 패치노트에 적힌거마냥 킹진적 상향으로 약 20%의 딜상승이 이루어졌지만

해당부분은 거의 평딜에 대한 상향이여서 극딜부분 씹창난건 변함이없고

그렇다고 평딜이 극딜을 씹을만큼 어메이징하게 늘어난것도 아니고 딜로스 요소도 존재함



ㄹㅇ루다가 점진적으로 늘려가지고 블래 카데나 바로 밑에 박아주면 모르겠는데

이래도 해?

난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