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끝없는 고통 이동 or 상태이상 면역 추가가 필요합니다.
키다운 3.6초 이동불가 스킬. 그럼에도 매우 중요한 스킬이라 사용이 필수인 스킬입니다.
딜에 비해 너무 막대한 리스크를 지니고 있고 상위 보스로 갈수록 완화의 필요성이 절실하게 느껴집니다.
쿨이 120초로 늘어나는 한이 있더라도 기능적인 부분의 추가가 필요합니다.

2. 굶짐 버프 프리저로 유지가 꼭 필요합니다.
굶짐을 깔고 어떠한 이득도 보지 못하는데 버프 프리저가 안 먹힌다는 것은 그저 강력한 패널티라 봅니다.
깔았을 때 어떠한 이득을 주던가 아니면 버프 프리저가 먹히는 것이 타당하다고 봅니다.

3. 돌아오는 증오 개선이 필요합니다.
보스가 조금만 움직여도 딜이 안들어갑니다.
그 이유는 공이 칼로 변하고 다시 돌아오는 과정이 다 진행해야 딜이 들어오는데 이 과정이 너무 오래 걸리고
추적기능 또한 없어 사실상 고정몹 외에는 온전하게 넣기 힘든 구조입니다.
+ 가시성이 너무 안 좋습니다. 조그만 버프창을 통해 몇개 있는지 겨우 확인합니다.  스킬 단축키 위에나
스펙터 게이지 옆에 따로 확인할 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이런 추가 기능을 요청합니다.
보스 추적 기능, 후딜 개선, 인식범위 확대(지나치게 좁은 범위의 공만 반응함)
불필요한 누수는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1~3은 딜에 무관한 부분들이고 꼭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부터는 딜에 관여할 수 있는 부분들인데 사실 딜버프를 충분히 받아 의견이 엇갈릴 수 있다고 봅니다.

4. 오버드라이브 주기 개선이 꼭 필요합니다.
아크의 주기는 현재 120초로 맞춰졌습니다.
그런데 뜻이 맞지 않는 스킬이 옵드와 매서풀입니다.
매서풀은 180주기와 120주기 맞추기 어렵고 딜적인 부분이 많아 제외한다하더라도
오버드라이브는 주기를 60초로 개선할 필요가 있습니다.

5. 플레인 버프 개선
현재 아무 쓸모 없는 스탠스 버프가 들어있음. 이것을 상태이상 내성이나 다른 추가 버프로 바뀔 필요가 있습니다.

6. 사냥 개선을 위해 레프상태 버프(범위or 일몹뎀) or 사냥시 게이지 완화.
아크는 사냥을 위해 빌드가 필요하고 거기에 게이지까지 달고 있습니다.
장시간 사냥시 많은 피로도와 맵의 상성이 매우 많이 타는 상황입니다.
(특히 오디움 전 그란디스 지역)
이에 어떠한 메리트나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
레프 사냥기를 개선해서 더 넓은 범위를 맡거나 사냥중 스펙터 상태를 더 긴 시간 유지할 수 있는 개선이 필요하다 봅니다.

내일 드디어 차앰 개선이 들어오네요. 바인드도 같이 ㅎㅎ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