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딜기 :
- 트리니티 (600ms) : 641*7*2.2(코강)=9,871% + 시커 2*320*0.75*6.03*0.61=1,765%   
  = 11,636%
- 트퓨 (13초) : 360*3*9*2.2=21,384% + 시커 2*320*0.75*6.03*9*0.61=15,890%
  = 37,274%

* 극딜기 : 
마스코트 풀스택 브레스 퍼뎀 : 550*8*26=114,400% 
마스코트 버블 퍼뎀 : 1320*5*10(최대치)=66,000%
합쳐서 180,400%

* 슈퍼노바(60초) + 시커 = 600*3*14*2.2+2*320*0.75*6.03*0.35*14= 69,622%
* 스포트라이트(120초) = 880*3*114=300,946%

120초 극딜기 브레스(114,400%) = 6초 트리(트리니티 10회, 116,360%) =  트퓨 3회(111,822%)
120초 극딜기 브레스+버블(180,400%) = 10초 트리(트리니티 16회, 186,176%) = 트퓨 5회(186,370%)

엔버 극딜이 약한건 브레스가 트리니티 6초 때린거랑 퍼뎀 똑같아서 생기는 문제임. 버블이랑 합치면 좀 세긴 한데 버블은 리레/엔버링크 안에 다 못 넣는점이 큰 듯.
그래서 그냥 버블이랑 스택 삭제하고 그 퍼뎀 다 즉발 브레스에 집어넣는 게 맞는 것 같음.

애초에 지금 브레스 저 퍼뎀은 스택형이라는 리스크에 전혀 맞는 리턴(=6초 트리니티)이 아닌 것 같긴 함. 스택형으로 줄거면 퍼뎀을 높혀주던가 아니면 그냥 스택 없애고 즉발로 해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