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의 양식에 따라 자세한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향후 업데이트 시 참고하겠습니다. >

1. 건의 내용

- 캐논슈터 캐논버스터VI 건의사항

2. 개선 내용

- 캐논슈터 캐논버스터VI 건의사항


1. 버스터 시전시 캐릭터 전방에 생기는 코코볼 이펙트 축소

너무 이펙트가 커서 버스터 시전시 사거리가 짧아지는 착시가 있고 앞쪽을 너무 가립니다.


2. 8마리 타격하는거 단일기로 바꾸고 특정 주기마다 추가 공격하는것으로 변경 (미니캐논볼 이외에 다른 추가 타격)
이를 활용한 직업군이 캡틴,제논,신궁이 확인됩니다.


3. 후딜 감소도 소폭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모험가 리마스터때 후딜레이를 줄여줬던 기억이 있는데
솔직히 확 줄여달라곤 안하겟습니다. 지금보다 소폭 줄여주면 좋겠습니다. 제논의 저격의 경우도 이번 6차 패치를 통해 후딜레이를 줄였던 만큼 캐논슈터도 후딜이 아직까지 존재하는 바 소폭이라도 줄여주면 좋겠습니다.





4. 캐논버스터가 단일기였는데 왜 다수기로 바꾼건지 그 이유를 개발자의견을 통해 써주세요.

버스터가 다수기가 되어 이 스킬로 사냥을 해라~ 라고 생각이 드는데 현 시점 캐논버스터VI는 사냥을 못할 수준입니다.

기존 4차의 캐논버스터는 단일기지만 최소 제 캐릭터 위에 있는 단일 몬스터에게 타격이 됬습니다.  

현 시점 캐논버스터VI는 타격이 아예 안됩니다. 혹시나 현재 테스트 서버에 보여주신 8마리 타격으로 개발방향을 정하셨다면, 기존 버스터에 있는 유도 타겟팅을 살려주시고 그에 맞게 범위도 늘려주어야 합니다.
정작 주로 쓰는 사냥기는 캐논바주카인데, 이거보다 사거리,범위가 딸리면 누가 쓰겠습니까





5.  캐논버스터 vi의 타수가 이상합니다.

현재 캐논버스터 vi에는 하이퍼스킬 타수증가의 로직이
벅샷전에 적용되는게 아니라 벅샷 후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즉 기본타수 4타에 먼저 벅샷이 적용되고 그 후에 +1 되서 13타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원래 로직은 기본타수에 +1 한 다음 후에 벅샷을 적용해서 15타가 돼야합니다.

반드시 수정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