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으로 이미 만들어둔 시스템을 완전히 바꾸는식의 개선안은 절대 안들어줄거같아서 기존 6차를 크게 변경하지 않는 방식으로 고민을 해봤습니다.

우선 현재 오리진스킬의 가장큰 문제점은

1. 메타와 맞지 않는 평딜기
2. 기존스킬 강화기인데 귀참이나 진귀참 강화효과를 못받음
3. 1렙기준 컷신과 랑혼 연권등의 기존극딜 소요시간으로 인해 1/3정도의 시간이 증발함

이 3가지가 가장 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일단 기본 틀은 그대로 두고 코강과 6차 귀참 진귀참 강화를 오리진에도 영향을 주는 메커니즘으로 바꿔서 귀참30강이 오리진1을 이겨버리는 아이러니한 사태를 막고

두번째로 지속시간은 그대로 둬서 최종뎀증은 받고 평딜 강화 상태를 스택형으로 바꿔서 횟수제한을 두는게 어떨까 싶네요
(ex 딜은 지금 2배정도에 꾹눌렀을때 15초정도면 스택이 모두 소모되는 느낌으로 플위인플서나 비숍디퍼처럼)

그럼 오리진 스킬 발동 이후 기존극딜을 쓰는동안 증발하는 시간이 아깝다거나 루시드 강공처럼 보스가 사라졌을때 생기는 딜로스를 막을 수 있고 어느정도 딜압축이 됐으니 지금 문제점은 어느정도까진 해결될거 같은데 어케생각들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