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변이 없는 한

오리진 있을 때: 에르다노바, 하이퍼, 옵드, 슈퍼노바, 스포트라이트, 엔버링크, 시드링, 트리니티(트퓨), 오리진, 트퓨, 에버, 패밀, 제네무적, 에버무적


오리진 없을 때: 하이퍼, 옵드, 슈퍼노바, 스포트, 바인드, 엔버링크, 시드링, 트리니티(트퓨), 에버, 패밀, 제네무적, 에버무적


마패 쿨 밀리는 거 괜찮음. 어차피 8초이상 밀려도
옵드, 하이퍼, 엔버링크 안에 풀히트 가능한 스킬.
그리고 쿨 밀렸다고 준극딜 한번 거르고 쿨 맞춰봐야
오리진 때 다시 밀려서 의미없는 행동.


무적순서는 항상 제네무적 다음 에버무적 쓰세요.
이유는 제네무적은 쿨을 미리미리 돌려야하고
제네무적 끝나고 에버무적 간보면서
무적시간 최대한 오래갈 수 있습니다.


오리진 있을 때는 그냥 안정적으로 에르다 노바 박고
버프올리기 시작해도 ㄱㅊ. 어차피 유틸 남아도는데
바인드 아껴봐야 의미 없어요. 저항때문에 짜증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