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특이사항이라고 할 것도 없는 변경이지만 
종합한 간단한 분석 결과 보고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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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넥타 오류?
 1) 봄버(IV) - 넥타 X(400%) → O(500%)
 


 2) 봄버(VI) - 넥타 X(840%) → O(500%) 
    ????????????????????????????????????

 
- 넥타 사용시 봄버의 데미지가 500%으로 고정됩니다.
  이는 기존 봄버(IV) 400% 에서 100%증가 즉 25% 최종데미지 증가를 의미하나
  신규 봄버(VI) 840% 와 연계되지 않은 것으로 예상합니다.

  따라서 넥타의 성능을 고정수치가 아닌 25% 최종데미지 증가로 변경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2. 봄버 4대 소환

- 마스터리 코어 활성화 조건(5차 코어 40레벨 이상)을 미달성한 상태로 기존 봄버(IV) 설치 후
  마스터리 코어 활성화를 하여 봄버(VI)를 추가설치하여 총 4대소환

※ !! 위 내용은 명백한 버그 이며, 테스트서버를 거쳐 본섭에 상륙할 때 거의 확실히 막힐 것으로 예상되나
본섭에서 혹시 막히지 않았다면 절때로 사용하지 않으시기를 당부합니다!!


3. 공속차이
 1) 봄버
  매우 놀랍게도 봄버(VI)의 공속이 더빨랐습니다.
  이것으로 봄버의 성능이 더욱 올라가는 것일까?

 2) 봄바드
  라는 꿈을 꾸었습니다.
  봄바드 사용시 공격속도는 일치하였다.


봄버(IV) 에서 봄버보다 봄바드상태가 공속이 조금더 빠른것은 많은 선장님들이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정리하면 이렇게되겠군요.
봄바드(VI) = 봄버(VI) = 봄바드(IV) > 봄버(IV) 


4. 사거리
 결론부터 말하면 차이 없습니다.
1) 봄버 - 동일위치 설치, 포탄위치 마우스포인트위치로 동일


2) 봄바드 - 동일위치 설치, 미세이동하여 포격위치 재지정(IV,VI 둘다 동시에 안맞음 → 범위동일)


5. 봄바드 인식범위
 결론부터 말하면 차이 없습니다.
- TEST 방법 : 우측끝에 봄바드를 설치하고
   조금씩앞으로 움직이며 두대를 각각설치하여
   한대는 일반공격, 한대는 봄바드공격이 되도록하여 인식범위 관측
   (인식범위가 다를만한 차이가아님 (조금 달라보인다면 측정오차))

1) 봄버,봄바드(IV)


2) 봄버,봄바드(VI)


6. 봄버 설치 후딜레이?
 1) 봄버(IV)


 2) 봄버(IV)


- 기존에도 움직임 후딜이 없었을 뿐이지 공격, 점프 모션 후딜은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움직임 후딜이 너무 거슬리네요. 원래 없던 오류이니 수정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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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모험가 여러분들이 만족할만한.."
"그 코어를 강화하면 다른 스킬의 데미지도 추가적으로 증가하는 패시브 효과를 부여.."
디렉터님이 실제했던 말인데요

연관된 스킬의 추가적인 강화 패시브도 없고
추가적인 트리거나 연계도없고
범위, 공속 등등 특이점도 없고
데미지만 띡 바꼈는데 그마저도 오류가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