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도안나고 이제는 할만큼해서 그냥 포기할건데
아마 호밍된적 봄버로 오토타격하게되면 다른직업보다
상대적으로 딜넣기힘든 패턴이나 구간에도
봄버가 꾸준딜 박아넣으니까 그런 밸런스고려해서
안한것같음

그런이유로 그냥 묵살낼거면 사오봄 장판조합은
극딜시에 켜서 활용하라는거임 이제 그 어떤문의도
하지않을거고 밸런스때문에 감정소비도안할거임
지인 캡틴들한테 정보공유하며 사오봄 애자같이
내놓았을때부터 수시로넣었는데 걍 포기함

아마 디자인적으로나 시즈봄버처럼 좌우 방향
바뀌는 디자인모션은 전함이 좌우 왓다갓다
움직이는 꼬라지가 우숩거나 개연성떨어진다생각해서
의견수렴안된것같고 모두 추측이긴한데 이제이직업은
답없음 펀치킹 지표만보더라도 팔라캡틴스커
극딜평딜도 병신인직업 하위권인직업 실제보스클탐
타직업보다 상당히떨어지는 나사빠진병신직업인상태인데도
헤드샷 마스터리코어도 순순히 나올것같지도않고
앞으로 미개방중인 나머지코어도 소환수스킬일가능성이
이번에 배틀쉽단일로만나온거보면 확실시됐음

나머지직업들은 다음 2차마스터리 주력기인스킬들이
만들어져개편됐는데 지금캡틴꼬라지보면 웃음만나옴
이제 무슨밸패든 무슨 마스터리신규스킬이든
밸런스조정이 어떻게이루워지던 감정소모안해야겠음

이번에 구조개선받을려고 문의남기신분들 고생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