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공 공공크를 21년도부터 써왔고 바꾸려고 마음먹었습니다. 구매 당시에는 메소가 비싸서 76엄정도에 사왔던 것으로 기억납니다. 
제네무기가 보공공이기 때문에 보공을 줄이고자 다른 매물을 찾았지만 요새 갑자기 비싸졌고 매물도 없어서 직작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우선 미라클데이에 마침 노작 이볼빙 보조 매물이 경매장에 있어서 구입했고 큐브를 돌렸습니다. 

1년간 모아온 295억으로 시작했답니다.

에디 레전등업: 약 50억
윗잠 레전등업: 약 20억

에디는 공21% 힘12% 떴는데 정말 빨리 떴습니다. 하지만 윗잠은 악몽의 시작이었습니다.



150억쯤 돌렸을 때 공5줄이 떴으나 기쁨도 잠시 공32의 침투력을 맛봤습니다. 이때 머리가 좀 많이 아팠습니다. 
남은 메소는 70억 쯤.. 마저 돌렸습죠 그리고 전부 다 써버렸습니다. 이날 밤 잠을 설쳤습니다.



다음 주, 주보를 돌아 11억쯤 모아서 돌렸습니다. 그런데 이건 욕이 안 나올래야 안 나올 수가 없었습니다. 
이렇게 다시 무과금이 되었고 다음주를 기약했습니다.



!!! 운이 좋게 3억만에 떴습니다. 정옵이라 아쉽지만 드디어 떴습니다. 기쁘다기보단 안도감이 들었습니다.






총 310억정도 사용했습니다. 공5줄을 저격했지만 유효 옵션이 뜬 것만으로도 감사히 여기고 있습니다.
보조 매물에 목말라있는 은월 분들이 많으실텐데 직작은 되도록 말리고 싶습니다.. 등업보단 옵 뽑는게 어려운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은월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