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자체 바인드(황홀한 구속) 이거 커스텀 커맨드 온오프 키는게 좋나요 끄는게 좋나요?

끄면 바인드 걸때 튀어나가고, 키면 바인드 걸때 안튀어나가고 제자리에서 하던데 
제자리에서 하는게 편해서 커맨드 키고 하는 중입니다.

이거에 따라 딜 차이 유무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