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13
조회: 197
추천: 0
아크 자체 바인드 질문아크 자체 바인드(황홀한 구속) 이거 커스텀 커맨드 온오프 키는게 좋나요 끄는게 좋나요?
끄면 바인드 걸때 튀어나가고, 키면 바인드 걸때 안튀어나가고 제자리에서 하던데 제자리에서 하는게 편해서 커맨드 키고 하는 중입니다. 이거에 따라 딜 차이 유무가 있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