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53
조회: 443
추천: 0
아크 챌섭 마스터 후기![]() 이번에 야누스 30 준다고 해서 저스펙 깡패라는 아크 시작함 야누스 30 안주면 절대 안할듯 야누스 30 있어도 사냥 귀찮고 짜증남 연계캐 중에서 쉽고 쎄다길래 쉬운줄 알고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어려웠음 물몸에 키다운 극딜에 연계 실패하면 캐릭이 날라가기 까지;; 하고 딜레이 범벅 스킬들... 이동기로 피해야 하는데 생각보다 이동기가 공간을 너무 많이 씀 ㅜ 공중 짤패턴 너무 잘맞음 그래도 연습 좀 하니까 너무 재밌고 특유의 맛이 있네요 일단 딜은 개쎔 그리고아직 그란디스 쪽은 데카 먹방 많이 하는중... 파운틴 활용을 잘 해야하는 거 같네요 이칼까진 노 파운틴으로 하다가 검마는 절대 안될 거 같아서 파운틴 만렙 찍고 갔습니다 클 배율이고 이칼은 110에 깼습니다 아크 재밌네요 아크 분들 화이팅
|

클 배율이고 이칼은 110에 깼습니다 아크 재밌네요 아크 분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