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챌섭으로 스트라이커 해보는데
현재 전투력 3천만, 카엔슬 배율 135퍼, 메이린 배율 110퍼
이렇게 나오는데
메이린은 진짜 채집스킬 극한으로 활용하고 숨안쉬고 빡딜 넣어도 7퍼 부족
카엔슬도 무호흡 딜넣고 그로기 다 성공해도 10퍼 부족한데 정상인가요 ㅠㅠ
계속 트라이 해도 실패해서 질문드립니다. 원래 스커가 카엔슬 상성 별로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