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18
조회: 63
추천: 0
챌섭 제논 메린이 질문이여오파츠랑 엑스트라 서플라이 시퀀스 등록해서 쓰고 있는데 이거 1분마다 눌러줘랴되나요? 펫버프등록도안되는것 같은데 자꾸 까먹어서요
EXP
6,750
(18%)
/ 7,401
|
메린이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