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끝없는 고통 막타 쓰기 직전에 오리진이나 다른 스킬쓰면 씹히는 거죠? 막타 데미지 스킨 출력되는거 보고 그다음 딜 진행을 해야하나요?

2. 돌증은 다른스킬 쓰다가 사용하면 이것도 씹히는건가요??

3. 어비스 차지드라이브 원래 후딜이 심한 편인가요? 레프 상태일 때 스킬 돌리는 순서가 어떻게 되죠? 어비스 차지드라이브 후딜이 너무 심해서 어떻게 돌려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