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04
조회: 58
추천: 0
아크 질문입니다 선생님들1. 극딜 끝나고 그여축있는동안에는 스펠버프가 꺼지지않는이상 잠식상태로 딜하고있는데, 스킬쿨이어도 그냥 잠식으로 평타라도 치는게 더 센가요? 어님 레프연계가 센가요?
2. 입장극딜이나 하루시3페 일필맞출때 일필터지거 25초뒤에 극딜시작하면 딱 굶짐막타랑 고통막타, 오리진 살짝 들어가는데 오리진 살짝묻히는게 셀까요 아님 그시간에 증오를 맞히는게 셀까요? 3. 스칼렛이랑 충동은 돌진기라서 보스패턴피할때 걍 연계 안하고 쓸때도 있는데 상관없나요? 아니면 연계하면 카데나마냥 딜세지거나 이점이 있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