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52
조회: 107
추천: 0
안녕하세여 이번에 제논 시작한 제린이입니다. 에디질문 있습니다템을 맞추고 싶어서 경매장 구경을 하는데 윗잠 돼있는 에디 65는 너무 비싸더라구요
에디65랑 에픽두줄이랑 비교하면 어느정도 차이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전부위 맞추는 기준으로 (장갑, 모자는 쌍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