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로하다와서 그런지 짧대쉬기 살짝 후딜잇는거 아쉬움

2. 퍼지롭 이펙트 조절안되서 보스 패턴 안보이는거

3. 융합 끝나고 남은 30초 장판 까먹는거

4. 포톤 빡빡하게 굴리는거 & 점프해서 쓰면 멈추는거

5. 오리진 안쓰는 타이밍때 스매셔 꾹눌러야하는데
   가끔 까먹고 걍 바로 손뗌

당장은 이정도네요 ㅋㅋ
그래도 재미는 있으니 꾸준히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