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커 재밌어서 템사주고 3500만 찍고 검밑솔하드가보려는데 연모로도 왤케 딜이안나오죠????
손타는 직업인건 알고있었는데 하듄켈 연모 배율146인데 7분에 30퍼 간신히 까는데 이상한거맞죠?
렌만하다가 스커하니까 재미는 있는데 3500만으로 하듄켈도 못깰줄은 몰랐음;;
패시브나 하이퍼스킬이나 극딜 뭐빠진거있는지 다 체크했는데도 빠진거없고 왤케 딜이 안나오냐
키세팅이나 이상한거있으면 조언좀부탁드려요 ㅠㅠ
극딜은 시퀀스 -> 창뇌->교아탄.벽력->오리진->창뇌연격털기->태섬->벽력,교아탄 쿨마다털기 이거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