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32
조회: 213
추천: 0
제논 찍먹 후기![]() 하스데는 어제 미트라만 사서 잡고 오늘 템 좀 더 사서 하진힐 110% 나오는 배율로 나머지 잡아봄 - 2포톤 1레투다 쿨 맞추기가 상당히 거슬림 이건 숙련도 더 쌓이면 자연스럽게 해결될 문제 같음 - 해방무적이 없어서 장판 유도가 꽤 거슬리긴 하는데 아예 못할 정도는 아니고 대적자급으로 튀어다니는 보스 아니면 할만할거 같다고 생각중. 이 부분은 템좀 더 사고 구간을 올려봐야 알듯 - 스매셔 키다운이 부캐 메르 이르칼라랑 키다운 시간이 비슷해서 + 어차피 바인드 넣으니까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았는데 키다운 3.5초를 할거면 이르칼라처럼 방향 고정이었어야 된다고 생각됨 - 아직까지는 무적기에 대해서 큰 불만 없긴 한데 칼로스때 무적기 좀 많이 별로일거 같긴함 그리고 쿨감 안먹는건 좀 아쉬움 - 하루시 3페 95%로 10초 남기는거 보고 확실히 체급 좋다는거 체감됨 - 평타 범위가 Y축으로 꽤 넓은데 이거 좀 괜찮은듯? X축은 엔버랑 비슷해서 적응하는데 불만 없었음 - 대시기가 보마 대시기랑 사용감 비슷한거 같고 개인적으로 짧은 이동기를 더 선호해서 나쁘지 않았음 - 대각이동이랑 퀵실버도약 사용체감 꽤 만족스러움. 윗점이 높은 편이라 애매한 높이 올라가거나 패턴 피할때 도약으로 피하는게 상당히 괜찮았음. - 해방무적만 있었다면 이라고 생각되는 순간이 너무 많았음 확실히 나로처럼 해방무적 의존도 높은듯 이번 챌섭에 그란디스 가보고 괜찮으면 본캐 바꿀거 같음 이동기 좀 더 좋은 엔버 느낌이라 상당히 맘에 듬 처음에 듄켈한테 머리터지면서 긴가민가 했는데 좀 하면서 적응 되니까 포톤, 장판만 신경쓰면 되고 성가신 스택관리나 이런거 없어서 좋았음 보조를 못구해서 이게 제일 문제인데... 일단 그란디스로 올려보고 맘에들면 직작하던가 해야할듯 한줄 요약 이래저래 뉴비 비추천 직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