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56
조회: 72
추천: 0
준극 때 코코볼만 써야하나요??안녕하세요 뉴비 캐슈입니다 질문이 두 개가 있는데 1. 극딜이랑 준극 때 말고는 코코볼 쓰면 안되는지 궁금합니다! 2. 준극 때 ICBM이랑 롤링 캐논은 쓰면 안되는건가요??
EXP
1,196
(98%)
/ 1,201
|
처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