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 캐슈입니다 질문이 두 개가 있는데
1. 극딜이랑 준극 때 말고는 코코볼 쓰면 안되는지 궁금합니다!
2. 준극 때 ICBM이랑 롤링 캐논은 쓰면 안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