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전 이렇게 글 끄적여봅니다.

현재 챌섭에서 새롭게 시작한 캡틴 뉴비입니다.

지금 현재 어떤 방향성으로 가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챌섭도 첨이고 메이플이란 게임을 안 한 지 너무 오래돼서 어떤 것을 사고 어떤 스펙 업을 해야 하는지를

6차 스킬은 무엇부터 찍어서 우선적으로 찍을게 무엇인지 아버 쿨뚝을 써야하는지 스텟뚝을 써야하는지 등등 

잘 모르겠더라구요.

유튭 영상 보면서 메모장에도 어느 정도는 적어 놨는데, 캡틴 자체를 챌에서 어떤 식으로

나아가야 하는지는 영상으로 다루어 주신 분이 없더라구요.

앞으로 템은 어떤 걸 사서 코인샵에서 무엇을 바르는지 코인은 어디다가 써야 하는지 등등 댓글로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진행은 

챌린저스 월드  : 13200 실버.

제네시스 패스 구매. ( 반 레온 격파. / 어둠의 흔적 225개 )

챌린저스 패스 : EXP 지원 물품 구매.

아이템 버닝(+PLUS) : 260Lv 카이까지 격파.

착용 장비 제외 아이템 : 어웨이크 링 ( 아이템 드롭 +20 ) / 메커 ( 윗 덱9 아랫 공10 ) 챌 리레4, 컨티3.

주간 결정 판매 현황 : 노멀 스우 / 노멀 데미안 / 노멀 가엔슬 / 이지 윌 / 노멀 루시드 / 노멀 더스크.

현재 메소 : 9000만 메소.

정도 이며 무엇을 적어야 할 지 몰라서 이렇게만 적어봤습니다.

정보와 조언 써주시면 감사히 보고 배우며 나아가보겠습니다. 

읽어주신 분들 하루하루 좋은 일만 가득하시며,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