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8:11
조회: 118
추천: 0
선생님들 하루시3페 질문점여!!제가 환산 배율에서 하루시 129나오는데
막상 연모로 치니 안 되더라구요 한 9-10퍼 정도 남는데 이게 정상인가여?! 아니면 제가 뭘 잘못 쓰고 있는 걸 까요? ㅜㅜ
EXP
57
(56%)
/ 101
|
늅늅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