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커 너무 재밌게 즐기고 있는 스린이 입니다!!!

최근에 아이템 버닝으로 2초뚝을 받아서 사용 중 인데, 극딜 중 교아탄, 벽력섬이 항상 같이 돌더라구요!

이때 교아탄 - 벽력섬 - 태섬 태섬 태섬 -교아탄 - 벽력섬 - 태섬 태섬 태섬 인가요 ? 아니면

교아탄 - 섬멸 - 벽력섬 - 섬멸 - 태섬 태섬 태섬 - 교아탄 - 섬멸 - 벽력섬 - 섬멸 인가요 ?

일단 전자의 방법으로 극딜중인데 맞나 싶어서요! 그리고 노말세렌 배율 109퍼 도전중 인데

열심히해도 딜이 부족하네요..

세렌 꿀팁 있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