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보상이랑 콜렉터랑 효율이 연관되어있는걸로 아는데

스커 어빌이 저스펙에서는 보공 고스팩 갈수록 패보상이라면서요
근데 콜렉터 쌀먹기준에서는 저스펙도 패보상이 좋은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