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8:11
조회: 120
추천: 0
어빌 패보상,보공 효율이 콜렉터 쓴 효율임?패보상이랑 콜렉터랑 효율이 연관되어있는걸로 아는데
스커 어빌이 저스펙에서는 보공 고스팩 갈수록 패보상이라면서요 근데 콜렉터 쌀먹기준에서는 저스펙도 패보상이 좋은거 아닌가요?
EXP
977
(77%)
/ 1,001
|
Dejfifk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