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챌섭으로 아크하고 있습니다요

제가 알고 있는 극딜 사이클이 맞는지 여쭙고자 왔습니다.

오리진극
바인드-시퀀스-연계(발톱,깨물기)-돌증-고통,원기캔슬-오리진-돌증, 평딜

2분극
오리진빼고 동일

이렇게 하고있는데 살짝만늦어도 오리진막타가 리레안에 안들어가는거같아서...
돌증을 포기하고 바인드-시퀀스-고통, 원기캔슬 -오리진 이 맞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