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1:29
조회: 72
추천: 0
제논 포톤레이 어캐굴림시작 -오리진 시퀀스-스매셔-포톤-레지인펀 이렇게 한번쓰고 두번째 포톤쓰고하면 포톤이랑 비슷하게도는데 준극딜때도 그다음극딜도 어떻게 포톤미리장전하고 2방씩먹임? 걍 2번쓸거를 늦춰서라도 같이맞추는건가?
쿨뚝없으면아예안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