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말 세렌 120퍼 나오는데 여명 쉴드를 무조건 다 없애야지 클각 간신히 보일거 같아요

지금 1페 2극하고 극딜 20-30초 남기고 넘어가는데도 너무 힘드네요 여명 쉴드로 피차는 순간 못 깨는거 같아요

체감 배율이 100퍼 초반 같은데 이거 배율 이상한거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