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인적으로 체급이 약하단 소리를 너무들어서 걱정했는데 
아직 걱정할 단계는 아니었던거같음 숙련도 대비 배율대로 잘 나온것같음 

2. 재미 GOAT 특히 데드아이 중간중간에 짤무적으로 쓸수있는게 
너무 매력적인것 같음

3. 챌2시즌 유입으로 2.3 둘다 피흡 있는 케릭만 키웠더니 
살짝 역체감이 있었는데 이건 숙련도 문제라 크게 불편하진않았음 
그리고 .. 데벤보단 덜죽음 

4. 유일하게 아쉬웠던 부분 
윙즈 << GOAT 스킬 맞는거같은데 캡틴 윗점이 너무 낮은것 같음 
혹시 선배 선장님들 윗점 높게 뛰는법 따로 있을까요 ? 

스펙업에 많은 투자를 못해서 챌린저는 힘들겠지만 
메이플 접기전까진 꾸준히 투자하면서 키울것 같음